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2018년에 모델 페이스리프트를 거쳐 1년째 현 모델이 판매되는 상황이며 1997년에 최초로 조립 및 생산이 시작되어 20년째 그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국산차입니다. 여기에다가 리무진형 승합차 국내 시장에서 카니발 리무진과 함께 우수한 시장 점유율을 보이는 차종입니다.
RNK-1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흔히 적용되는 캐릭터라인을 보닛에 삽입하지 않아 깔끔한 전면부 인상을 표현해내고있으며 그릴 센터에 대형 현대 로고가 삽입되어있어 훌륭한 수준의 전면부 균형감을 조성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리무진의 고급감을 더해주는 라인을 주로 사용하여 럭셔리한 감성을 만들어내고자하고있습니다.
또한 전면과 비슷하게 스커트 디자인을 후방에도 적용하여 묵직한 차량의 장점을 과시하며 대형 6스포크 패턴의 휠 커버로 바퀴를 꾸며 리무진의 고급스러움을 은은하게 투영합니다. 또, 가파른 모양으로 후면 유리 경사를 맞춘 덕분에 우아하고 멋진 차량 전반의 스타일을 더욱 강조합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가죽 내에 열선이 가능한 조수석을 구성하고 있어 편리한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동승을 구현해내고있으며깔끔한 형태의 4스포크 운전대를 운전석에 탑재하여 돋보이는 드라이빙을 구현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완만한 각도로 운전자를 향해 기울어진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탑재하고 있어 다양한 장비들을 실내에 장착하고있습니다.
헤드라이닝 상단 무드 조명을 천장에 부착하고 있어 훌륭한 고급감의 실내 환경을 구현하고있으며키가 큰 사람도 편리한 헤드룸을 확보하고 있어 탑승자 전원에게 훌륭한 거주성을 가능하게 해주고있습니다. 더불어 루프 내장 데코 몰딩이 차량 곳곳에 적용되어 우아함과 럭셔리함 등의 장점을 탑승자에게 제공하고있습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ABS 기능을 통해 우수한 제동력을 연출하며 운전석 동승석 에어백을 통해 최고 수준의 세이프티를 조성합니다. 또, 후방 감지 센서를 통해 사각 지대 커버가 가능하게합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주요 제원은 변속기는 자동5단, 최대 토크는 46.0kg.m, 최대 출력은 175hp입니다.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9인승의 출고가는 최대 5851만원에 형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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