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쏘나타 LPi DN8은 우리나라 현대차에서 만들어지는 트렌드의 중심에 서있는 Lpi 자동차이며 지금으로 부터 약 30년 전인 1985년에 처음으로 공개되어 현재까지 그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자동차입니다. 여기에다가 르노 삼성의 SM6 LPi와 시장 내에서 경쟁 중인 차량입니다.
RNK-1현대 쏘나타 LPi DN8은 완만하게 올라가는 텀블 홈이 세팅되어있어 강렬하고 공격적인 차량 자체의 감성을 표출해주고있으며 그릴 상단쪽에 로고가 삽입되어있어 멋스러움이 올라간 전면부 균형감을 조성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헥사고날 캐스캐이딩 그릴을 전방 중앙에 장착하여 차량 특유의 스포츠스러움을 두드러지게 표현하고있습니다.
또한 완만하게 어프로치 앵글의 각을 설정하여 LPG임에도 스포티한 주행력을 운전자에게 선물하며 길고 얇은 형태로 짜여진 로커 패널을 문 하단에 부착하여 잊을 수 없는 옆면의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또, 컴팩트한 비율로 후방 범퍼의 두께를 맞춰 속도감 넘치는 차량의 장점을 과시합니다.
현대 쏘나타 LPi DN8은 열선, 전동 조절, 통풍이 가능한 조수석을 구성하고 있어 소나타 2.0 Lpi의 쾌적한 차량 동승을 구현해내고있으며우수한 품질의 버튼으로 센터페시아를 구성하여 소나타 2.0 Lpi의 럭셔리한 조작감을 자랑하는 실내 기능 활용성을 만들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전동 조절, 열선, 통풍이 가능한 운전석을 탑재하고 있어 편리함이 우수한 드라이빙이 가능하게 만들어주고있습니다.
넓은 개방감을 자랑하는 파노라믹 선루프를 천장에 장착하여 쾌적한 드라이브 할 수 있게 해주고있으며편안한 넓이의 뒷좌석 레그룸을 확보하여 즐거움이 가득한 뒷자리 탑승을 실현시켜주고있습니다. 더불어 충분한 굵기를 가지는 도어 트림을 실내에 장착하고 있어 멋스러운 실내의 장점을 탑승자에게 제공하고있습니다.
현대 쏘나타 LPi DN8은 제동력 분배 시스템을 통해 상황에따라 유동적인 제동력 분배를 조성하며 전방 추돌 경고 시스템을 통해 전방의 사람과 장애물 감지를 연출합니다. 또, 타이어 공기압 경보를 통해 에어 프레셔 자동 측정이 구현되게합니다.
현대 쏘나타 LPi DN8은 주요 제원은 최대 토크는 19.5kg.m, 최대 출력은 146hp, 배기량은 1999cc입니다.
소나타 dn8 LPI의 출고가는 대략 3170만원에 형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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