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G4 렉스턴은 쌍용차에서 생산되는 국내에서 가장 전통이 오래된 차이며 신형 프레임을 차량 기틀로 사용하여 쌍용 무소 픽업 트럭과 같은 기반을 채택하는 모델입니다. 여기에다가 2017년에 2세대 모델 풀체인지를 거쳐 2년째 변경된 모델이 유통되는 상황입니다.
RNK-1쌍용 G4 렉스턴은 그릴 중간에 자동차 로고가 부착되어있어 확실하게 차량 정체성을 표현하고있으며 험지 주행도 거뜬하도록 램프 브레이크 오버 앵글이 설정되어있어 우수한 드라이빙감을 조성하고있습니다. 여기에 날카로운 라인을 다양하게 적용하여 렉스턴만의 강렬한 차량 분위기를 만들어내고있습니다.
또한 도어 하단으로 부드럽게 내려가는 라인을 옆면 도어에 활용하여 아름다운 감성을 최대한 드러내고있으며 가파른 각도로 어프로치 앵글을 유지하여 험지에서도 안정감있는 드라이빙을 실현하고있습니다. 여기에 급하게 상승하도록 설계된 후면 디파처 앵글을 이용하여 공격적인 쌍용 SUV만의 뒷면 느낌을 선사하고있습니다.
쌍용 G4 렉스턴은 요추 받침, 4way 럼버서포트, 열선, 통풍시트가 추가된 운전석을 탑재하고 있어 편안한 쌍용차 드라이빙 경험을 느끼게 해주고있으며시야각이 잘 고려된 클러스터 하우징으로 주행 정보를 어렵지 않게 전달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쌍용 특유의 클러스터 계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알아보기 쉽게 차량 정보를 사용자에게 선사하고있습니다.
실내에 쾌적함을 더하는 선루프 공간을 천장에 확보하여 쾌적한 운전 공간을 만들어주고있으며넓은 헤드룸을 확보하여 안심되는 렉스턴 특유의 드라이빙 환경이 구현되게 해주고있습니다. 더불어 비교적 가파른 형태의 A필러 가니쉬가 사용되어 높은 수준의 SUV 안전성을 차량 전체에 부여하고있습니다.
쌍용 G4 렉스턴은 패션 루프렉을 통해 멋스러운 차량 외관을 제공하며 사각지대 감지 시스템을 통해 더욱 넓은 사각지대 커버를 완성합니다. 또, 윙바 엣지를 통해 다양한 활용을 실현합니다.
쌍용 G4 렉스턴은 주요 제원은 차량 규격은 전장 4850mm 전폭 1960mm 전고 1825mm 축거 2865mm, 엔진 방식은 e-XDi220 LET, 구동 방식은 전륜 구동입니다.
G4 렉스턴의 출고가는 조건에 따라 최대 4605만원에 형성됩니다.
자동차